정종홍 클레버 대표 특강 펼쳐

[중부매일 박상철 기자]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이하 중진공) 충북지역본부는 중진공 국민참여단으로 선정된 정종홍 클레버 대표와 함께하는 '청년창업가 멘토링'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중진공 충북지역본부와 국민참여단과의 사전협의를 통해 청년창업가의 사업수행에 도움을 주기위한 취지로 기획됐다.
30일 진행된 행사에서는 선배 벤처기업인이 기업 성장을 이룬 과정을 소개하고, 경영노하우를 전달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더불어 ESG 경영 필요성 및 핵심 전략에 관한 별도 전문강사 특강도 함께 진행됐다.
정장식 충북지역본부장은 "기업경영 패러다임 전환으로서의 ESG 경영의 필요성과 성공한 벤처기업의 실제 기업경영 노하우를 직접 소통하고, 비즈니스 전략수립의 새로운 인사이트를 제공하는 장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클레버는 이차전지 및 반도체 제조설비 제조 기업이다. 관련분야 20여건 특허보유 등 전문기술력을 바탕으로, 2020년 매출액 588억, 고용 130명을 달성했다.
이를 통해 ▷2018년 청년고용 우수기업 선정 ▷2020년 글로벌 강소기업(중기부), K-예비유니콘(중진공) 선정 ▷2020년, 2021년 연속 최우수벤처기업(벤처기업협회) 선정 ▷2021년 존경받는 기업인 선정(중진공), 충북중소기업대상 종합대상(충북도)을 수상하며 우수한 경영으로도 주목받고 있다.
출처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http://www.jb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1369692)